To Korean Pastors: “Trump is Our Last Chance.”

Dr. Daniel Jang has written a letter to rally support among the Korean faith community.    He hopes to reach over 4500 pastors.

존경하고 사랑하는 재미동포 교회 목사님, 장로님, 권사님과 교회 지도자 여러분께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본인은 다니엘 장 충국으로 프린스톤한인교회에서 장로 직분을 맡고 있습니다.

직업은 BIO ENERGY제약회사 대표로 있습니다. 유학생으로 미국에 온지 50년입니다. 프린스턴대학에서 생화학 생물리학으로 박사학위를 받앗습니다. 본인이 동포사회 화합과 발전을 위해 봉사한 경력은 뉴저지한인회 이사장, 재미뉴저지과학기술자협회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뉴저지회장 등을 역임했습니다. 신학교육은 Northeastern Bible College, GeorgiaColumbia신학대학원을 수료하고, 계시록 연구 및 계시록에 초점을 맞추어 4 복음서를 새벽기도에서 강해설교를 인도한 바 있으며, ‘휴거의 TIMING’에 대한 연구논문을 거의 마치고 영문으로 된 책을 출판할 계획중 입니다. 1988년도에 한국의 문화 방송 MBC-T.V. “지구촌의 한국인이란 해외특별기획 프로그램에서 전세계 해외 한인 가운데 종교인등 4명 가운데 한명의 과학자이자 기업가로 선정돼 1시간 다큐멘터리로 방영된 적이 있습니다. (YouTube)

본인이 차기 미국 대선에 출마한 트럼프 후보를 지지하게 된 이유는 트럼프와 개인적인 인연도 있지만, 한국의 불안한 정세 속에 트럼프가 한국에 불이익을 주게 될 것이라는 여론이 높아 이것을 바꿔야겠다는 결심으로 일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한반도의 정세는 북한의 핵 위협 뿐만아니라, 국내 정치 세력은 북한을 동조 내지, 종북에 가까운 사람들로 그 숫자가 늘어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개신교 교회의 장로이며, 신학자로서 본인이 트럼프를 돕는 신앙적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그 후보가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손에 들고 용감하게 선거유세를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현재 미국인의 50% 이상이 불신자인데, TV등 미디어를 통해 보는 미국민들에게는 트럼프후보는 마치 자신을 낙선시켜 주십시요 하는 것과 같이 참으로 어리석은 사람처럼 보입니다. 또한 더 용감한 것은 많은 장로교 교회에서는 꺼려하는 성경 요한계시록 13, 14, 20장에 666의 표를 받지 않아 죽임을 당하고, 순교하고, 참수로 목 베임 받는 성도들의 말씀을 ISIS가 크리스천을 참수하는 현실을 강조해 미국 기독교 성도들 뿐만아니라, 전세계 성도들을 깨우쳐 주었다는 것입니다. 특히 장로교 성도들은 계시록을 잘 모를 수 있습니다. 이 목베임의 말씀이 비록 성경에 있더라도 1900년전에 기록된 성경 맨 끝부분에 있는 전설같은 말씀으로, 설마 현대 사회에 이런 끔찍한 일이 정말 생길까? 또 마지막 때는 아직 멀고 먼 훗날이고, 언제일지 모를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미국뿐 아니라 전세계에서 라오디게아교회 처럼 차지도 덥지도 않고, 편안하게 신앙생활하는 성도들에게는 황당한 이야기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트럼프 후보는 이것이 현실로 다가왔다는 것을 깨우쳐 주신 분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미국 복음주의 교회가 트럼프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이분은 목회자들께 기도를 부탁했으며, 미국의 기독교교회를 반기독교 정치 세력에서 보호해 줄 것을 약속했습니다.

현재 동포사회에서는 트럼프를 거의 절대 반대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분이 한국에 불이익이 될 말을 국내 정치 현실을 모르고 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트럼프와 캠프 정책 수립자들을 바로 이해시킴으로 미국과 한국이 서로 Win-Win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 참가하고 있습니다. 이점에 많은 재미 동포들의 이해가 필요합니다. 트럼프후보의 그러한 말들 때문에 동포들 각자가 본인의 기독교 신앙과 관계 없이 Stroke을 앓은 힐러리의 건강상태나 Clinton Foundation같은 정경유착의 부패와 국가기밀을 지키지 못하는 지도력이나, 세금인상 정책이나 요한계시록 13장의 적그리스도가 세계 정부를 만드는 반기독교적 신앙을 가지고 잇는줄 모르면서 힐러리 후보를 무조건 찬성하는분들도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민주당은 이민자들에게 더 이익을 줄 수 있다고 생각돼서 그렇게 지지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소수 이민자로 1% 안되는 동포들로 누가 대통령이 될지 모르는 상황에서 양쪽 모두 도와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우리 동포들은 모두 일변도로 힐러리를 지지하는 것이 대단히 걱정이 됩니다.

결론으로 말씀드리면 트럼프측도 돕자는 것입니다. 기도와 표를 모으는 일과 후원금 모금(Fund raising) , 우리가 열심히 트럼프 돕기를 원하는 것입니다. 모금도 힐러리는 super richWarren Buffet, Bloomberg, George Soros 등 월스트릿의 거물들이 280 million 달라에 다다르는 후원을 한 반면, 트럼프에게는고작 2만 달러 밖에 주지 않았습니다. 거의 모든 주류 언론은 트럼프를 죽이기 위해 대대적 공세를 하고 있습니다. 신앙적으로 이번 대선은 사탄의 영, 탐심의 영, 돈의 영으로 교회를 핍박하며 하나님을 대적하고 적 그리스도의 영을 따르는 힐러리와 그를 후원하는 세력들과의 영적 싸움이라고도 보겟읍니다. 그런데 우리 동포들은 지금 그들과 합세해 있는 잘못된 형편입니다. 이런 점들을 우리 동포 교회의 목사님들께서 성도들에게 잘 일깨우쳐 주시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이 허락하시면, 우리가 아무리 트럼프를 떨어뜨릴려고 해도 안되고 1% 밖에 안되는 우리 동포들로는 역부족입니다. 그럴바에는 들어가서 같이 일하자는 것입니다. 어떤 동포들은 실제 사정도 잘 모르고 “트럼프 싫어” “절대 안돼”라며 극구 반대합니다.

본인이 만난 트럼프는 따듯한 분으로 독실한 크리스천이며, RCA(Reformed Church in America, 화란계통장로교) Member이며, 사람 차별하지 않는 분입니다. 그의 부인인 MELANIA를 보더라도 한국 양반 집안 같으면 어림도 없는 일입니다. 그의 부인도 이민자입니다. 트럼프는 당연히 합법이민을 보장합니다. 만약 한국에 범죄자가 많고 테러 가능성이 있는 국가에서 불법 이민자가 홍수같이 밀려들면 한국 사람들이 가만히 있겠어요. 또 그들이 자국민들의 직장을 빼앗는다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당연히 한국은 난리가 나겠지요. 미국 백인들이 참 점잖고 마음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들은 기독교의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그것은 약간 잘못된 교리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주님은 만민에게 복음을 전하라는 지상명령을 내렸습니다. 진정한 사랑은 복음전파를 행동으로 옮겨야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현재 대다수 미국인은 사랑만 했지 복음전파를 깜박한 것입니다.

캠페인 매니저로 승진하기 전날밤 KELLYANNE CONWAYCNN TV에서 토론할 때, 한 히스패닉 여자가 나와서 어찌나 공격을 해대는지 차마 볼 수가 없었어요. 그분은 하도 기가막혀 눈물을 글썽해 하더라구요. 미국이 어떻게 이렇게 이민자들이 안방을 차지하고 있는지 이 모두가 잘못된 기독교 신앙때문이고, 올바른 복음에서 떠났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미국 교회의 배도는 지금 심각합니다.

지금 미국 경제는 오바마와 힐러리가 돈을 마구 찍어내 20 TRILLION 달라 적자 상태이며, 미국

중산층은 몰락하고 있습니다. 전통 공화당이 만든 WTO, NAFTA, FTABUSHCLINTON 대통령의 new world order’ , 요한계시록 13장의 world government’를 향해 움직이고 있습니다. 무역자유와 국경이 없어지는 것, 화폐 단일화, 요한계시록 13장의 666표로 향해 가고 잇습니다. 그리고 또 Ecumenical Movement를통해 교황은 전세계 종교통합을 세계 평화의 이름으로 추구하고 잇으며 적그리스도의 교회를 만들고 잇습니다.

싸구려 중국 물건으로 미국내 일반 제조업은 첨단 제품을 제외하고는 거의 대부분 문을 닫앗읍니다. 한국도 합세해서 300 billion 달라 무역 적자를 미국은 보고 잇읍니다. 이것은 사실 미국 공화당이 만든 것으로 그래서 지금 일부 BUSH계통 공화당원들은 트럼프를 지지 안하고 잇는것입니다. 이와같이 미국 경제를 망하게 하는 것은 지난 200년 세계 선교를 주도해온 미국을 없애려는 불신자와 사탄의 세력들의 계획입니다. 미국을 다시 재건하고 교회도 다시세우자. 그래서 지난 200년간 세계 선교를 주도 해 온 미국이 선교의 시간을 벌자는 것입니다. 이것이 이번 대선의 가장 중요한 신앙적 ISSUE가 되겠습니다. 지구상에는 아직도 5%인구인 300 million사람들이 성경을 자기 말로 갖지 않고 있습니다.(Wycliffe 보고서).

트럼프가 한 말 가운데 한국을 위한 것도 몇가지 중요한것이 있습니다. 한국은 잘 산다 삼성, LG가 좋은 상품 만들어 미국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고 있다고 한국을 홍보해준것입니다. 이전에는 이런

회사들이 일본회사로 미국민 60%가 알고 잇엇습니다. 이명박 대통령은 우리 상품 제값받기 운동으로 많은 예산을 들여 국가 브랜드위원회를 만들었으며, 이를 통해 저의 딸 Rose Jang은 우리민요를 세계화하는 project를 만들어 가사를 영어로 번역하고 멜로디를 클레식으로 편곡해서 우리 민요의 아름다움을 전세계에 알려 우리가 문화국인 것을 알리고 잇습니다. 문화국이 만든 상품의 가치를 알려 주어 한국상품이 제값 받고 팔 수 있게 하는 일에 크게 공헌하고 잇는것입니다. 중국도 엄청난 예산을 들여 싸구려 물건으로 알려진 저들의 상품이 신원(셴윤) 이란 서양식 오케스트라와 중국전통 무용을 접합시켜 미국 전국에서 카네기홀을 포함해 공연하며 자기들도 문화국라는 것을 알리고 잇읍니다.

그런데 트럼프는 그의 선거연설을 통해 한국 정부의 국가브랜드위원회 역활을 해준것입니다. 삼성, LG가 한국산이란것을 한번에 미국민에게 알린것입니다. 그러나 문제는 트럼프는 주한미군 유지비 부담에 한국이 거의 분담하지 않은 것처럼 말한 것은 틀린 것으로 2016년 총비용은 약 2 billion 달라로 현재 한국과 미국이 50%씩 담당하고 잇읍니다.

그리고 이것은 그분이 한국의 좌파 정세를 모르기 때문에 한 말입니다. 본인이 Trump와 그의 외교정책자들과 공화당 지도층을 계속해서 계몽하고 있습니다. 미국이 또 다시 1905Theodore Roosevelt 대통령이 조선을 일본 밑에 두기로 한 미일조약, 194538, 1950년 트르만 에치슨 라인으로 한국을 제외한 미국의 태평양 방위선 선정으로 인한 한국전 도발등 큰실수를 하는것을 막아야 합니다.

한국의 좌파 정세는 잘 아시다시피 2013 대선때 문재인 48% 박근혜 51.6% 근소한 차이로 박대통령 이겼습니다. 문재인은 노무현 전대통령의 비서실장입니다. 지금 한국은 계속해서 전교조 교육을 받은 젊은 세대의 선거 참여로 북한 찬양 내지, 우호세력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지난번 총선이 그 결과입니다.

저들의 궁극적인 최대 목적은 한반도에서 평화협정입니다. 그러면 미군이 한국에 주둔해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현재는 휴전 상태로 미군이 계속 주둔하고 있는 것입니다. 미군이 철수하면 남한은 버틸 힘이 없습니다. 이번 총선 결과를 보시면 잘아실것입니다. 이번 미국 대선에서 재미 동포 교회의 목사님의 올바른 지도와 영향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오바마와 힐러리는 6자회담을 교착상태로 만들어 놓고 있습니다. 지난 20036자회담이 만들어진 후 우리 모두 기도해서 북한이 무너지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안 무너졌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기도를 안들어 주셨습니다. 이것은 한국교회의 부패와 배도에 하나님께서 방맹이로 두시고 우리가 회개하기를 원하시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북한은 계속해서 원자탄, 미사일 등을 만들고, 대한민국은 좌파세력이 득세하게 되었습니다.

트럼프가 한 말 중에 한국에 아주 유리한 말을 했습니다. 그것은 방위비를 더 내지 못하면 자신을 방위하기 위해 한국도 원자탄 만들라고 한 것입니다. 지금 현실에서 이것은 가장 좋은 방위 정책이 되겠습니다. 한국도 2년 안에 원자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면 북한이 섣불리 움직일 수 없게 됩니다. 그러나 오마바와 힐러리는 세계 정부를 추구하는 정책으로 각 나라가 자기방어를 하기 원치 않습니다. 모두 미국에 의존하기를 원합니다. 시간만 끌고 있습니다. 결코 바람직한 일이 아닙니다. 미군 유지 비용과 FTA는 서로 밀접한 관계가 있고, 한국의 미군 주둔은 절대적 북한 도발의 억제력이 되고 미국으로는 아시아 대륙의 최전선 기지가 한국인 것입니다. 이것은 미국으로서도 한국은 전략적으로 특수상황인것 입니다. 트럼프 후보의 잘못된 말은 좌파들이 박수치는 말입니다. 좌파들은 방위비를 더 부담하는 대신 미군 철수를 주장할것입니다. 이점을 본인은 트럼프와 캠프정책자들에게 계속 설득하고잇읍니다. 미군을 감축하거나 궁극적으로는 미군 철수같은 상황은 월남과 같은 상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사실 대한민국의 정치 상황은 풍전등화 같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유약한 국민들은 북한의 위협에 굴복하여 좌파를 지지하게 되고 북한은 침략이 아닐지라도 북한과 “우리 민족끼리” 잘해보자 하면서 결국 북한이 원하는 방향의 통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한 연구에 의하면 기독교인, 민족세력, 자본가 등 1000- 1200만 명이 처형될 것이란 보고를 했습니다. 미군 철수후 월남에서 4백만명이 처형됐습니다. 이러한 숫자는 원자탄으로 죽는 수 보다 100배나 더 클것입니다.

트럼프 후보가 대통령이 되면 망가진 미국 경제를 재건하기 위해 중국 제품에 대한 관세를 올리고, 미국 기업이 외국에 공장을 못 만들게하고, 외국기업의 미국투자를 크게 장려할 것입니다

한미 FTA할 때 한국의 좌파는 극렬하게 반대했습니다. 아이러니가 아닐 수 없습니다.

지금 현대, 기아차 같이 한국 기업의 미국 현지 생산을 장려하게 될 것입니다. 애플도 중국에서 생산을 축소하고, 지금 콜로라도주에서 공장을 만들고 있습니다. 삼성은 연구소 뿐만아니라, 미국에서

현지 생산하면 미국민들이 대환영할 것이며, 트럼프도 기뻐할 것입니다. 우리가 미국에게 진 빚을 조금이나마 갚을 기회가 되는 것입니다. 5만여명의 미군이 죽고 10만 가량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이와같이 동포 사회가 여론을 만들어 서로 합쳐 WIN-WIN 할 수 있습니다. 미국과 한국은 혈맹 관계입니다.

미국에는 우리가 잘 모르는 콜럼버스가 1492년 미대륙을 발견한 후 미국 독립전 250년 역사가 있습니다. 영국 청교도, 독일 몰다비안, 네덜랜드 등 미국의 독립기초를 만든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미국 덕분에 갖 이민온 사람들로 손님의 입장에서 이들의 희생과 고생과 노고를 인정하고, 치하하는 것이 은혜를 받은 사람이 해야할 도리라고 생각합니다. 안방을 차지하려는 히스패닉들을 볼 때 우리는 그러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니다. 미국에 온 것만도 감사해야 합니다. 또 이러한 태도는 우리가 미 주류사회에 융합되는데도 필요하고 미 주류사회도 은혜를 아는 우리 재미 한국동포들 특히 2, 3세 등을 더욱 환영해 줄 것입니다.

전세계 한국교회와 재미 동포 교회가 세계 선교에 동참해 오고 있는데, 한국이 좌경화되면, 선교의 어려움을 격게 됩니다. 한인교회의 목사님, 장로님, 권사님, 성도님들께서 모두 기도와 능동적으로 이번 대선 캠페인에 동참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한인동포들은 자영업을 많이 하고 계십니다. 트럼프 후보는 소득세를 20% 내리는것을 제안하고 잇읍니다. 그대신 힐러리는 세금을 올릴 계획입니다. 결국 우리가 뼈 빠지게 수고한 소득이 welfare만 도와주게되고 welfare를 받는사람도 퇴페화시키는 결과뿐입니다(성경은 일하지 않는자는 먹이지 말라햇읍니다).

좀더 구체적으로 부탁드리는것은 성도님들께 이메일로 이것을 보내주시고 도움을 받기를 기도합니다. 투표 동참과 함께 힐러리에 비교하면 선거자금이 턱없이 부족한 트럼프를 도와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읍니다. 트럼프후보는 소액의 많은 후원자를 원합니다. 후원금은 금액과 관계없이 기도하시고 기쁜 마음으로

Pay to the order of Trump Victory Fund로 쓰시고 다음 주소로 보내 주시면 감사겟읍니다.

America-Korea United for Trump/Pence, c/o BioEnergy Vitamins, P.O. Box 7166, No. Brunswick NJ 08902

부탁드립니다.

섬기시는 교회에 늘 우리 주님의 풍성한 은혜가 잇으시기를 기도드리며

다니엘 장충국(Daniel Jang PhD) 드림

America-Korea United for Trump/Pence

1-732-208-2488 Cell